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맛집

포항 영일대 맛집『타마시텐』 일본 텐동 맛집

반응형

포항에 숨은 맛집이라고 불리는 『타마시텐』

 

흔히 맛집은 웨이팅이 기본이라는데요.

 

자그만치 여기는 웨이팅 보드에 이름을 적어 놓고

호명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그런 곳입니다.

 

5시 30분이라는 조금 이른 시간에 일찍가서 대략 15분 기다리다 먹어볼 수 있었네요.

 

 

외관부터 남다르다는 느낌이 듭니다.

 

들어가니 오로지 텐동밖에 없네요.

 

역시!! 맛있는 집은 한가지를 주로 밀죠.

 

 

 

저는 시즌 한정이라는 영일대텐동을 먹어봤습니다.

꽤 비싸긴 한데 한 번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주방이 아기자기한 게 일본 식당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주문한 시즌한정 "영일대텐동"을 받아보니 감동이네요.

 

대게 집게발, 보리멸 새우2, 어묵, 온천계란, 가지, 꽈리고추, 김

까지 튀김이 푸짐하네요.

 

튀김을 먹어보니 바삭바삭한게 정말 맛이어요.

 

저는 우선 일부 튀김을 덜어내고,

반숙인 온천계란을 터뜨려서 간장양념이 얻어진 밥에 비벼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이런 간장양념밥은 식으면 맛없거든요.

 

그리고 사진에는 제대로 안 나왔는데 미소된장도 심심하지도 않고,

약간 매운 고추가 들어가서인지 괜찮았네요.

 

이제까지 먹어본 텐동 중에 제일 맛났어요.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협찬 받고하거나 광고가 아닌

진짜 리뷰를 추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