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맛집

포항 맛집『사쿠라식당』눈이 즐거운 식사

반응형

포항 맛집『사쿠라식당』 눈이 즐거운 식사

 

포항 롯데백화점 옆에 위치한 일식전문점 『사쿠라식당』을 다녀왔어요.

 

여기는 안에 인테리어도 벚꽃이 만개한 것 같은 느낌이라 화사하고 좋은데다

음식들의 플레이팅이 만개한 벚꽃처럼 정말 다채롭고 예뻐요.

 

둘이서 生사케동정식과 장어덮밥정식을 먹었는데

너무 이쁘게 플레이팅되어서 나온게 바로 먹기 아까울 정도 였어요. 

 

그릇도 너무 이쁘네요.

 

물론 맛있기도 하구요.

生사케동정식은 연어가 싱싱해서 먹기 좋았어요.

생연어회가 조금이라도 오래되거나 관리가 잘못되면 무른 느낌이 나고 식감도 나빠지는데요

여기 연어는 쫄깃한게 싱싱하더군요.

 

그리고 장어덮밥정식은 장어구이가 너무 짜지도 달지 않게 짭쪼름한게 맛있었네요.

 

저는 식당의 분위기보다 맛있는지 없는지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여기는 분위기와 플레이팅이 너무 이뻐서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협찬 받고하거나 광고가 아닌

진짜 리뷰를 추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