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 교동 맛집『교리김밥』본점 계란지단이 맛난 김밥 맛집

 

경주를 지나치다 경주 교동 『교리김밥』이 생각나서 교촌마을에 갔다왔습니다.

 

번번히 먹으려다 못 먹었던지라 샀을때 어찌나 기쁜지

잔치국수도 같이 먹고 싶었지만 웨이팅이 많아서 포기했습니다.

 

줄이 꽤나 길더군요.

게다가 1인당 2줄로 판매가 제한되어 있기도 하고, 역시나 맛집인가보다 했습니다.

 

 

결국 안에서 잔치국수하고 같이 못 먹고 밖 벤치에서 그냥 먹어봤습니다.

너무 배가 고팠거든요.

 

시장이 반찬이라고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교리김밥』이 정말 맛있기도 했구요.

 

역시나 소문대로 다른것보다 계란지단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신기한게 계란지단이 저리도 많이 들어있음에도 퍽퍽하지 않더군요.

 

김밥이 좀 고두밥이기도 하고, 잘 씹히기도 했습니다만.

계란지단과 부드럽게 입안에서 돌며 씹히더군요.

 

김밥에 무슨 양념이 되어 있는지 독특하게도 약간 단맛이 나는 듯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잔치국수하고 같이 먹어보고 싶네요.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협찬 받고하거나 광고가 아닌

진짜 리뷰를 추구합니다.

 

 

 

추가리뷰입니다.

 

교리김밥이 본점을 옮겼습니다.

전에는 경주교촌마을 안에 있었는데요.

경주오릉 옆으로 이전했습니다.

전보다 휠씬 쾌적해졌고, 공간도 넓습니다.

게다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습니다.

 

이번에는 식당에서 교리김밥과 함께 잔치국수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주문하면 금방 받을 수 있구요.

 

김밥하고 국수를 같이 먹어보니깐 

맛있네요.

잔치 국수가 계란만을 고명으로 올려놔서 단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괜찮네요.

 

특히나 김밥하고 먹으면서 잔치국수 국물을 같이 먹으니깐 좋아요.

멸치 육수 같은데 너무 심심하지도 짜지도 않아서 김밥하고 딱 어울려요.

 

교리김밥은 아시다시피 계란김밥이에요.

고슬고슬한 계란하고 먹으면 씹히는 느낌이 독특합니다.

 

근데 이번에 김밥은 조금 짜단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여름이라서 짜게 양념을 한건지 전보다는 조금 그랬습니다만.

간만에 먹어봐서 좋았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