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 연구팀/재테크

#16번째 책 『미국 주식 투자지도 2021』

반응형


예전에 『2018 미국 주식 투자 지도』란 책이 나왔었습니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3192852

 

2018 미국 주식 투자 지도

글로벌 투자자들의 책장에 반드시 꽂혀 있어야 할 책해외주식에 직접 투자할 때 가장 큰 장벽은 무엇일까? 수많은 투자자를 만나고, 또 자문(自問)한 결과 ‘기업 정보’라는 결론에 이르렀다. 특정 회사에 직접 투자하기 위해서는 그 회사를 알고 나아가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가져야 한다. 그런데 해외 기업들은 낯설 뿐더러, 설사 이름을 들어본 익숙한 기업이라 해도 영어로 된 기업 정보에 접근하기가 쉽지 않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101개 기업은 미국의 주식 시장을

book.naver.com

우리가 잘모르는 미국 증시에서 우량주를 정리하고 투자에 필요한 기본 정보들을 제공해줬었습니다.

 

이번에 증보판은 산업별로 섹터를 나눠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월가의 애널리스트들이 내놓은 가장 최신의 투자의견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조심해서 읽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정보들도 함께 참조해가면서요.

 

크로스체크하면서 참조하면 좋을 책입니다.

 

2019/07/13 - [독서 연구팀/재테크] - #14번째 책 『2018년 완결판 미국 주식이 답이다』미국 증시의 독주는 계속된다.

 

#14번째 책 『2018년 완결판 미국 주식이 답이다』미국 증시의 독주는 계속된다.

셰일가스 혁명으로 앞으로 에너지독립과 압도적인 IT기반으로 미국은 혼자만의 경제호황으로 증시호황까지 이어갈꺼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박스권에서만 움직여서 박스피란 불명예를 가지고 있고, 국내 증시대..

junhok.tistory.com


 

미국주식 투자지도 2021

아직도 아마존과 애플에만 투자하십니까?유망종목의 이동이 시작된 미국시장,앞으로 3년간 주목할 기업과 주요 투자정보가 한 권에!현재 미국의 주식시장을 견인하는 주요 기업 101 + 경쟁사 196S&P500, 나스닥, 다우존스를 아우르는 미국 기업 정보의 최전선와디즈 펀딩 350% 달성!

book.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