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 연구팀/재테크

#14번째 책 『2018년 완결판 미국 주식이 답이다』미국 증시의 독주는 계속된다.

반응형


셰일가스 혁명으로 앞으로 에너지독립과 압도적인 IT기반으로

미국은 혼자만의 경제호황으로 증시호황까지 이어갈꺼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박스권에서만 움직여서 박스피란 불명예를 가지고 있고, 국내 증시대신에 대안투자를 할만한 곳은

미국증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단순히 미국 주식를 직구하는 것이 아니라

가장 효율적인 투자방법인 ETF를 활용한 투자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미국의 주식시장에서 좋은 ETF상품을 고르는 방법과 직구하는 방법을 배워둔다면

이번 대변혁기에 기회를 잡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국내증시보다 ETF시장이 활성화된 미국의 ETF시장의 다양한 상품을 설명해줘서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참고로 셰일혁명에 대해서 같이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2019/07/10 - [독서 연구팀/전망] - #12번째 책 『셰일혁명과 미국없는세계』

 

#12번째 책 『셰일혁명과 미국없는세계』

셰일혁명으로 미국의 경제노선이 완전히 바뀌고 있습니다. 트럼프정부는 에너지 종속에서 벗어나 완전히 자국의 이익만을 위해서 행동하고 있는 듯합니다. 원제를 보면 "수퍼파워 부재" 정도로 봐야 하나요? 피터..

junhok.tistory.com


 

 

미국주식이 답이다

미국주식 분야, 압도적인 1위!베스트셀러 <미국주식이 답이다>가 2018년 업데이트된 정보와 핫 유망종목으로 돌아왔다계좌개설부터 글로벌 유망종목 및 테마별 ETF 투자까지, 해외여행보다 쉬운 해외주식 완벽 가이드 해외주식 투자 10조 원 시대! 글로벌 투자자들에게는 가뭄의 단비와 같았던 <미국주식이 답이다>가 업데이트된 시장 정보, 유망종목과 ETF 리스트, 배당귀족 리스트, 초보 글로벌 투자자를 위한 조언, 추천종목 수익률 리뷰 등으로 새롭게 무장했다.

book.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