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맛집

반월당 맛집『풀밀』집밥 같이 맛있는 한정식

반응형

반월당 맛집『풀밀』집밥 같이 맛있는 한정식

 

오며 가며 몇번 봤었는데

여기 모토가 "든든한 한끼" 가정식 한식이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먹으러 가봤습니다.

우선 배가 고파서 가기도 했구

정말 든든한 한끼의 가정식인지 확인해볼려구 갔습니다.

 

잘 몰랐는데 여기가 소위 "맛집"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거 같더군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메뉴가 집밥같은 한정식이라는데

뭔가 양식 레스토랑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테이블도 그렇고 주방도 그렇고 개인적으로 분위기가 좋았어요.

 

 

메뉴판을 받아봤는데요.

 

가정식 답게

돼지주물럭정식,

고등어구이정식,

 차돌된장찌개 정식,

이 있는데

갑자기 독특하게 홍두깨 장조림 버터밥도 있네요

 

이건 뭐지? 했지만 모험을 싫어하는지라.

항상 정석만 추구하는 저로써는 돼지주물럭 정식을 시켜봤습니다.

 

 

돼지주물럭 정식을 주문해서 받아보니

5찬, 1국이 나오네요.

 

정말 정갈하다는 느낌이구요.

게다가 정말 푸짐하다는 느낌도 드네요.

 

메인인 돼지주물럭이 맛있어요.

정말로요.

그리고 다른 반찬은 괜찮았어요.

과하게 짜지도 않고 적당하다는 느낌이 들구요.

 

전체적으로 진짜 집밥같은 느낌이에요.

 

다만 미역국이 약간 싱겁다는 느낌이 들지만,

요새는 짠음식은 안좋잖아요?

나쁘지 않네요.

 

후식으로 매실차를 주시는데,

이건 약간 물을 많이 타셨는지 싱겁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건 실망했어요. ㅎㅎ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협찬 받고하거나 광고가 아닌

진짜 리뷰를 추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