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맛집

동성로 맛집 『전원돈까스』수제돈까스 옛날 돈까스 그 맛!!

반응형

동성로 맛집 『전원돈까스』수제돈까스 옛날 돈까스 그 맛!!

 

대구 동성로에서 유명한 옛날 돈까스집에 가봤어요.

경양식집은 아니고 수제돈까스로 유명한 『전원돈까스』입니다.

 

역시나 맛집답게 웨이팅이 있더군요.

사람들이 금방 금방 먹고 나오는건진 예상외로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기다리면서 들여다 본 내부입니다.

실내가 좁게 배치되어 있는거 같던데 사람들이 꽉차 있더군요.

 

들어가서 메뉴를 보니 역시 돈까스 집답게 다양한 돈까스 메뉴가 있네요.

 

저는 돈까스를 주문해봤어요.

 

주문하고 오래지 않아서 금방 받아서 먹어봤어요.

 

 

돈까스를 받아보니깐.

단촐하네요.

그냥 분식점 돈까스 같았는데요.

 

보기와는 다르게 먹어보니 얇지만 돈까스가 쫄깃하네요.

 

고기는 쫀듯하고 튀김옷은 과하게 두껍지 않고,

 옛날 돈까스맛있잖요.

 

고소하면서도 아주 약간 느끼하고 담백한 그 맛

 

요새 돈까스 같지 않은 참 맛

 

이거 말장난 같은데 진짜 그런 맛이였어요.

맛있었다는 건데 이거 참 말로 표현하기 어렵네요.

 

야채샐러드에 케첩&마요네즈 소스와 함께

이상하게 우동면같은게 있는데 이게 묘하게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야채샐러드는 양이 조금 부족하네요.

다음에 먹으면 한 접시 더 주문해서 먹을꺼 같아요.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협찬 받고하거나 광고가 아닌

진짜 리뷰를 추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