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플레이모빌 70475 - 자화상 빈센트 반 고흐 시리즈 첫번째

반응형

플레이모빌 70475 - 자화상 빈센트 반 고흐 시리즈 첫번째

RUKS MUSEUM 시리즈를 몇개 샀습니다.

전에는 직접 방문하지 않으면 구매할 수 없었던 플모인데요.

이제는 많이 풀려서 그냥 살 수 있게 되어서요.

그렇다고 한국에서 살수 있는건 아니고요.

해외직구로 샀습니다.

몇 개 샀습니다.

 

그 중에서 빈센트 반 고흐를 개봉해봤습니다.

자화상을 그리는 고흐인데요.

꽤나 잘 재현해냈습니다.

 

턱수염과 모자 같은 외모 뿐만 아니라요.

자켓, 셔츠, 넥타이이 같은 디테일한 것까지 잘 표현해냈네요.

 

캔버스와 그림액자까지 그럴듯하네요.

 

붓이 하나 더 들어 있더라구요.

 

빠진게 없어서 다행입니다. 

케이스에 나온 것처럼 세워봤습니다.

조금 그럴듯해보이죠?

자화상을 그리고 난 빈센트 반 고흐 같지 않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책과 같이 세워놨어요.

유명한 책있잖아요?

고흐와 고흐의 남동생 테오가 주고 받은 편지를 엮은 책 <반고흐, 영혼의 편지>

 

리커버판을 가지고 있는데요.

같이 세워두면 좋을 것 같아서 찍어봤습니다.

책 안에서 좋아하는 구절한 구절을 옮겨봤습니다.

 

나는 그 개의 길을 택했다는 걸 너에게 말해 주고 싶다. 
나는 개로 남아 있을 것이고, 가난할 것이고,화가가 될 것이다.
<나의 야만성> 중에서

 

고흐는 렘브란트를 존경했다고 하죠.

그리고 렘브란트의 그림은 감히 흉내내기 어려울 정도라고 여겼구요.

탁월할 화가로 생각하고 "마술가 중의 마술가"라고 했다고 합니다.

 

고흐를 리뷰하면서 렘브란트의 마르텐 솔만트와 우프옌 코피트 초상화가 생각하더군요.

 

예전에 리뷰해서 링크를 남겨봅니다.

 

2020.03.13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9483 - 렘브란트의 마르텐 솔만트와 우프옌 코피트 초상화

 

플레이모빌 9483 - 렘브란트의 마르텐 솔만트와 우프옌 코피트 초상화

네덜란드 국립 미술관에서 렘브란트 작품 소장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 한정판으로 나온 『플레이모빌 9483 - 렘브란트의 마르텐 솔만스와 오피엔 코피트의 초상화』를 소개 드릴까 합니다. 『

junhok.tistory.com

다음에 플레이모빌 70456 렘브란트와 초상화를 리뷰해볼까해요.

미술가 시리즈를 같이 리뷰하면서 미술사 이야기를 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그림을 좋아해서 많이 보는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자연히 예술가시리즈까지 영역을 확장하게 되네요.

 

큰 일입니다.

이번 RUKS MUSEUM 시리즈까지 모으기 시작하면서요.

 

해적시리즈, 히스토리시리즈, 시티액션시리즈까지 너무 많이 모으게 되는것 같아요.

갈수록 플레이모빌의 늪에서 벗어나기가 어려워지네요.  

 

오늘 창고에 있는 플레이모빌 상자를 봤는데요.

이제까지 모은 플레이모빌 박스만해도 굉장하네요.

 

<추가 리뷰입니다.>

플레이모빌의 빈센트 반 고흐 시리즈 중 다른 작품을 개봉했거든요.

콜라보샷을 찍었어요.

 

2022.04.24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70687 침실(아를의 빈센트의 방) 반고흐 시리즈 세번째\

 

플레이모빌 70687 침실(아를의 빈센트의 방) 반고흐 시리즈 세번째

플레이모빌 70687 침실(아를의 빈센트의 방) 반고흐 시리즈 세번째 요사이 내놓은 플레이모빌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반고흐입니다. 반고흐 시리즈가 세가지 나왔는데요. 그중에서 침실(아를

junhok.tistory.com

2022.04.29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70686 해바라기 빈센트 반 고흐 시리즈 두번째

 

플레이모빌 70686 해바라기 빈센트 반 고흐 시리즈 두번째

플레이모빌 70686 해바라기 빈센트 반 고흐 시리즈 두번째 반 고흐하면 다들 해바라기를 떠올립니다. 해바라기 (고흐)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wikipedia.org) 해바라기 (고흐) - 위키

junho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