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연구팀

트라이엄프 바이크 대구 triumph 영국산 종마같은 오토바이

반응형

트라이엄프 바이크 대구 triumph 영국산 종마같은 오토바이


제가 자주 가는 카페에 입구에 오토바이가 한 대가 전시가 되어 있어서 지나가다 유심히 봤었는데요.
꽤나 매력적으로 생겼습니다.

더군다나 고출력의 바이크더군요.

오토바이 라이딩을 한 번 해보고 싶네요

생소한 브랜드라 찾아보니깐.
영국의 트라이엄프라는 브랜드의 오토바이였습니다.
꽤나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던데 상당히 고가네요.

언제쯤 한번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홈페이지가 있는데요.
들어가보니깐
꽤나 인상적이네요.

FIM moto2TM 챔피언십에 엔진을 독점 공급한다라고 하는 문구를 보니깐
뭔가 기술력이 있어보이는데요?

언젠가는 한 번 타보고 싶은 느낌을 불러 일으킵니다.
남자의 로망 중 하나가 고출력 바이크를 타보는 거죠?

멋있습니다.

<출처- 트라이엄프 홈페이지>
<출처- 트라이엄프 홈페이지>
<출처- 트라이엄프 홈페이지>

다른것보다도 인상적이였던건 홈페이지 중간에 있던, 컨셉바이크 디자인이였습니다.
역동적이면서도 상당히 날렵한 디자인이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약간 듀카티의 바이크와 닮은거 같기도 하고, 이런 바이크가 실제로 나온다면,

꼭 한번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이쁘지 않나요?

<출처- 트라이엄프 홈페이지>


요부분은 제가 네이버에서 검색해본 트라이엄프의 바이크들입니다.
상당히 다양한 모델군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다만 상당히 비쌉니다.
거의 차한대 값이라고해야 하나?
굉장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한번 타보고 싶네요.

일본 브랜드나 독일 브랜드가 대다수인 국내 바이크시장에서 약간은 생소하지만 꽤 프리미엄 브랜드인
트라이엄프를 알게 되었네요.

 

검색하다 알게된건데 예전의 인기그룹이였던 클론의 구준엽이 타고 다니는 오토바이로 유명하네요.

트라이엄프 본네빌 T100을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트라이엄프 바이크에 대한 포스팅도 꽤 많이 보여서 매니아층이 두터운거 같네요.

길에서 자주 볼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한번 타봤으면 싶구요!!

 

지방에도 트라이엄프 매장이 몇군데 있어요.

 

대구에는 최근래 생겼구요.

 

지나가다가 봤는데 지도하고 사진을 남깁니다.

대구 두카티매장 바로 옆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