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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세익 전기차 배터리 시장 전망 - 걱정마세요! 삼성전자 투자 9만원에 물렸다면 /박세익 체슬리자문 전무/자이앤트썰

 

[자이앤트썰]
걱정마세요! 삼성전자 투자 9만원에 물렸다면..이렇게!

**타임라인
00:00 시작
00:28 대장주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주가 전망은?
05:39 중소형 반도체주 장비주들은 손절 해야할까?
08:58 미래 모빌리티 대세인 ‘전기차’, 성공투자 방법은?

촬영날짜: 2021.07.06
[기획·진행 안갑성 기자]
[촬영·편집 조현석 PD]

 

사실 전체 동영상을 보시는게 도움이 되시겠지만요.
바쁘신 분들은 제가 캡쳐해둔 내용만 봐도 어느 정도 이해가 가능하실껍니다.

추가로 스크립트도 올려두니 읽어보시면 시간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위의 동영상에서 8:58부터 전기차 배터리에 대한 종목 분석이 나옵니다.

거기서부터 보세요~~!!

 

투자아이디어 요약
체크포인트

 

1. 매매타이밍을 노리지 말고 '적정주가'를 보고 쌀 때 투자하자.

전기차 시작은 이제 시작이다.

 

*갓세익의 한마디!!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나면 팔때다.

 

현재 현대차와 기아의 북미 시장 점유율은 8.9->11%상승

전례없는 점유율 상승이다.

 

박세익 전무님은 현대차, 기아를 좋게 보는 것 같습니다.

 

앞전에 제가 리뷰한 염블리(염승환이사의 현대차 기아)전망을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2021.08.01 - [경제 연구팀/투자] - 염블리 현대차 기아차 주가전망 종목AS - 이베스트 투자증권 염승환 이사 / 자이앤트 썰

 

염블리 현대차 기아차 주가전망 종목AS - 이베스트 투자증권 염승환 이사 / 자이앤트 썰

염블리 현대차 기아차 주가전망 종목AS  - 이베스트 투자증권 염승환 이사 / 자이앤트 썰 [자이앤트 썰] *출연 - 이베스트 투자증권 염승환 이사 *촬영 일시 - 2021.07.28(수) [타임라인] 00

junhok.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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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배터리 관련주는 꽃놀이패다.

80~90년대 일본반도체주와 비슷하다.

반도체 수요가 늘어 시장이 커지면서 일본 반도체 부품산업이 커졌다.

전기차 시장이 커진다면 5~10년 뒤에 부품강국이 될 수 있다.

 

요약하자면 지금 배터리 관련주에 주목하라는 갓세익의 말씀 같습니다. 

 

스크립트(스크립트는 더보기를 누리시면 전체 스크립트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08:35
자동차 로 또 이제 계속 미래를 어떤 열어갈 씬 상장 분야로 좀 좋게
08:40
보고 계신 것 같아서 질문 들어보겠습니다 핸드 차는 뭐 냄비 차 압수
08:43
수차 에다가 미래 모빌리티를 지음 제도 추구하고 있고 당연히 뭐 대장
08:48
조정 빛의 대장 이랬던 테슬라 포함해서 gm 포드 폭스바겐 애플 까지도
08:52
정지 작중에 뛰어들고 인데요
08:53
전기차의 시대는 아직 침 추릴 좀 5퍼센트 라모 뭐 r 됐는데 앞으로 좀
08:58
제 시대가 열리면서 어떤 주시 올라 판 후에 좋을까
09:03
뭐 같이 얘기를 많이 하잖아요 나는 가치 투자 증가
09:07
뭐 성장 가치가 됐든 현재 자산과 제가 될까
09:10
가치투자 더 라고 얘기를 다들 하시거든요
09:14
예 게임 저는 뭐 책에서도 적기는 했지만
09:17
아니 가치 투자가 라고 얘기하면서 주가 a 변동성의 해서 엄청 싸 졌을
09:23
때 왜 과감하게 안 자고 또 왜 엄청 비싸 지면 왜 안 팔고
09:30
그게 저는 같이 러 안봐서 그런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요
09:35
그러면 우리가 뭐 콩나물의 서던 그저 오히려 살은
09:40
마트가서 저는 못 함 속 비교해서 선예 바로 앞에 어 뭐 역이라 홈
09:45
플러스 라는 이마 턱 비교해 보면서 어 저기 가는 우유가 3,450 원
09:50
에 내 얘기는
09:51
2,800원 의지해 이렇게 아저씨가 그 우유 하나 사는데도 그렇게 가치
09:56
평가를 하면서 왜 기업의 몇천만원 몇 병과 는 우리가 살면서
10:02
제 가치평가를 왜 안했는지 뭐 그런걸 능을 좀 생각합니다
10:07
그러면 테슬라 라는 기업을 제가 뭐 전개는
10:10
뭐 누구보다도 져 했던게 보존료 누구보다도 져 했던 사람인데 그
10:14
기업이라는 펀더멘탈이 오지 카게 에 고성장을 보면서 걸어 가기로 하는데
10:20
아니 축가 라는 강아지가 너무 앞서 다연 예요
10:24
그래서 저번 으 말그대로 코셔 싸게 좀 조심해서 보자는 얘기라 하셨고
10:30
앞에 말씀드린 게
10:32
그래서 저희가 뭐 선분이 정리했다 는 얘기도 미니 불어 많았으나 그래
10:37
가격을 철저하게 이 마켓 타이밍을 롤 이루고 사는 게 아니라
10:42
기업의 그 가치의 적절한 그닥 역을 보고 사야 되는 거네요
10:48
근데 가격이 왜 싸지는 거죠 뭔가 무서우니까 쌓아 지잖아요
10:52
그때 대중들의 공포를 이기고 또 사야 되는 겁니다
10:56
그런 측면에서 이제 제가 그 동안의 조금 너무 과열되면서 거품이 있었기
11:02
때문에 좀 소재만 예영 말씀드렸고 그 사이에 전기차 시장은 계속 기존의
11:09
대한 기간 내 자 이제 차에 시장을 잠식하고 있죠 그래서 지금
11:13
전세계적으로
11:15
이제 전기차 의 비중이 3.5% 이제 넘어가고 있고 1 4% 뭐 수준이며
11:20
이제 뭐 경우 이제 시장이 잖아요
11:22
시작인데 당시
11:25
주식을 언제 팔아야 되느냐 강력한 경쟁 적은 나타나면 판다
11:31
일단은 그런 원칙이 있듯이 5 최근에 이제 팔리는 유럽의 지금 자동차
11:36
팔리는 동향을 보시면 전체적으로 팔리는 뭐 저희가 오늘 아침에 사실 1년
11:42
라페 서스가 어디에 올해 자동차 판매의 예상 대수가 여 1천 300만 대
11:47
예상을 하고 있는데 지금 전기차가 3백 30만 대 정도 예상을 하면서
11:52
전기차 정리를 작년은 작년 2.7 부러졌고 올해는 3.87% 에 너를
11:57
3.8 냐 3.8 10% 두고
11:59
전기 쳐져 뮤의 로 5월말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예
12:04
테슬라가 77,000 대 싸이 그룹이 이제 36,000원 출 전 벌
12:10
785
12:11
그 다음에 복수 박의 bid 그리고 나니 현대 기아차의 예 오 등입니다
12:17
예 그래서 테슬라가 24.7% 싸이 그룹 21.8 복수가 긴급 2실점 요
12:24
뭐 bid 가 5.2 아 6.0
12:28
현대 기아가 5.0 뭐 이런 식인데
12:32
뭐 보면서 상당히 그래도 선전하고 있다
12:35
선전하고 있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구요 현대 기아차가 최근에 보면 놀라운
12:41
성적을 내고 있는 게
12:43
그 차 화 정 장세가 있었던 2009년 십 년 11 년 또 너야 맞습니다
12:47
그때 그때의 현대 기아차에 합산 북미시장 점 저희 4% 에서 패전 9%
12:53
단 예 근데 최근에 보면 11% 까지 운행 하세요
12:58
이렇게 현대기아 쳐 의 합산
13:02
판매 ms 추위가 7% 나오는거 처음보는 수 치거든요
13:07
쉴 불면은 좀 4 그렇기 때문에 어혈 대기획 첫 은정 테란의
13:14
뭐좀 배터리 관련해서 뭐 어때 막하게 그러면 되요
13:17
배터리에 대해서도 차이가 이제 생각해야 되요
13:20
미완성 차 전기 쳐 시장은 지금 이제
13:24
블루오션 에서 벌써부터 약간 뭐 아직까지는 시장이 워낙 이제 뭐 확산
13:30
추세에 있으니까
13:31
아직까지는 걱정을 안 해도 되지 매 배틀이 업체는
13:36
사실 논하는 고 놀이패 가 되는 거죠
13:39
플레이어들이 뭐 어쨌든 뭐 장사를 지금 뭐라
13:43
자라면서 앞으로도 계속 차를 막 만들어낼 거기 때문에 뭐 이렇게 보면 뭐
13:50
테슬라가 한 2 3년 gm 200만대
13:53
이제 청산하고 뭐 현대기아차 뿐만 아니라 여러 어
13:57
중국 자동차의 4대까지 어 수많은 전기차를 만들어 낼 때 배터리를 대한
14:03
수요는 계속 될 거니까 예
14:06
저희는 원 하청 회의 하면서 사실 그런 얘길 했어요
14:09
한국의 배터리가 어째 들이 마치 80년 90년 대에
14:14
일본의 반도체 부품 소재 해서 처럼 좀 될 것 같다
14:18
80년대 결국은 이제 반도체 그 축이 일본에서 한국어 넣었죠
14:25
예 일본에서 한국으로 넘어갔지만 우리가 일본의 반도체 장비 일본의 반도체
14:30
소재로 쓰듯이 예 여전히 계속 여전히 앞으로 5년 10년 뒤에
14:35
어 전기차를 누가 뭐 테슬라가 만들던 애플 아이카 가만히 만들던 중국의
14:41
모 많은 정교사 회사들이 뭘 하다
14:44
한국의 2차전지 소재
14:48
그런 기억 와 약간의 일본 네트 하기도 만 도체 부품소재 회사죠
14:53
예 될 것 같다 예 그 전 그런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나의 소 부장
14:58
100k 배터리도 소 부장으로 간다
15:00
기술력이 를 갖춘 일본처럼 일본의 성장 처럼 왜 보셔야 벌써 없으니
15:04
좋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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