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 『마이카츠』돈까스 맛집 & 착한 식당

반응형

얼마 전에 동성로에서 가본 대구 동성로 맛집 『마이카츠』입니다.

조금 놀라운 게 굉장히 저렴하다는 겁니다.

돈카츠 정식이 3,500원이라니?! 정말 싸지 않나요?

가성비 갑의 착한 식당인 거 같아요.

입간판을 보면 돈카츠만 있는 건 아닌 거 같아요.

다른 메뉴들도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거 같아요.

저는 돈카츠와 메밀소바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알찹니다.

돈카츠 한 장, 밥, 김치, 돈카츠 소스, 미소된장국을 제공하는데요.

제가 메밀소바를 주문해서인지 미소된장국은 안주네요.

돈카츠는 튀김이 바싹하면서도 안의 돼지고기가 두툭해서 씹히는 식감이 좋구요.

소스도 맛있습니다.

샐러드는 양이 약간 적기는 하지만 새콤한 케첩 마요네즈 소스에 잘 버무려져서 산뜻합니다.

돈카츠와 같이 먹기 딱입니다.

보면 생각한건데

돈카츠가 잘 익었고, 돼지고기가 충분히 두껍 다는 걸 보여주려는 건지,

시그니처인지 돈카츠 하나를 저렇게 세워서 보여주더군요.

돈카츠는 바삭하고 충분히 두툽합니다.

 

메밀소바는 특유의 거친 식감과 함께 육수가 시원해서 좋았어요.

특히 갈아 놓은 무를 육수에 풀어서 먹으니 일품이였습니다.

메밀 소바는 나쁘진 않았지만, 양이 조금 작은 게 흠이었습니다.

그 외에는 좋은 거 같아요.

 

 

가성비 갑의 착한 식당이라 그런지 항상 손님이 많습니다.

여기 가보면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좋습니다.

 

추가 리뷰입니다.

마이산도라는 비빔소스로 느끼하지 않은 돈카츠 샌드위치입니다.

이거하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밀소바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돈카츠 샌드위치를 먹어봤는데 조금 신기한 느낌이더군요.

샌드위치 안에 돈까스라니? 이런 조합도 되는걸까? 싶었는데요.

실제로 먹어보니깐 은근히 잘 어울리고

부드러운 빵과 돈까스의 식감이 어우러지는 가운데 소스도 많있더라구요.

정말 괜찮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두번째 추가리뷰입니다.

이번에는 에비동(새우튀김덮밥)을 먹어봤습니다.

이것도 가격이 저렴해요. 6,500원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괜찮아보여요.

먹어보면요. 새우튀김도 꽤나 튼실하고 간장소스를 올린 밥도 괜찮습니다.

게다가 파채와 초절임이 적당해서 덮밥을 먹으면 맛있네요.

다만 미소된장이 너무 짜요.

이것 말고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협찬받고 하거나 광고가 아닌

진짜 리뷰를 추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