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삼덕성당 맛집 케밥맛집『나자르케밥』진짜 터키 사람들이 하는 진짜 케밥

반응형

대구 동성로 삼덕성당 뒤편에 있는 나자르케밥 가봤습니다!!

평소에 지나다니면서 몇번 봤었는데 독특하다는 생각은 했었지만,

가볼 생각은 안해봤었네요.

 

안을 유심히 보니 독특한게 한국사람들이 케밥을 만드는게 아니라 외국인들이 케밥을 만들고 있더군요.

 

케밥이니 아마도 터키사람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직접 어느 나라 사람이세요.

라고 물어보진 못했습니다.

 

메뉴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사실 케밥은 잘몰라서 그냥 눈에 띄는 케밥을 주문했습니다.

 

Lamb Pita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니깐 Spicy? Not? 이라고 묻더군요.

 

그냥 고개를 절래절래 흔드니깐.

알아들었는지 케밥을 바로 만드시네요.

 

나중에 안건데

Lamb는 양고기

Pita는 빵의 종류

 

Lamb Pita는 얇게 썬 양고기를 Pita빵위에 토마토와 함께 올려서 만든다고 하네요.

 

음식을 받으면서 눈에 띈건 주문서였어요.

왜냐하면 주문서에 싸인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독특하더군요.

 

받아보니 그냥 샌드위치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냥 외관만 보자면 KFC의 치킨랩같기도 하고요.

 

맛은 터키식 양고기라지만 향신료 냄새가 많이 나는거 같지는 않네요.

 

약간의 독특한 향이 있지만 저는 괜찮았습니다.

그냥 샌드위치같은 느낌입니다.

담백하구요.

 

야채도 신선하고 토마토나 양상추도 괜찮네요.

 

하나 먹었는데 왠지 든든합니다.

 

약간 비싼(?)감이 들지만 독특한 경험이였습니다.

언제 케밥을 먹어보겠어요!!

 

P.S

사실 여기는 한국사람보다 외국인들이 많이 오는 곳인거 같더라구요.

저녁시간때에 보면 테이블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죄다 유럽이나 미국인같아 보였습니다.

한국 사람들에게는 조금 낯선 메뉴라서 그런거 같네요.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협찬 받거나 광고가 아닌

진짜 리뷰를 추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