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삼락원』떡갈비도 맛있는 냉면 맛집

반응형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습니다.

정말 덥습니다.

 

아침에 시원한 서점에 잠시 대피해서 책좀 보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더울때는 시원한 물냉면이 먹고 싶죠?

그래서 근처에 시원한 냉면먹으러 갔습니다.

 

삼락원 냉면이라고 저렴하면서도 냉면을 주문하면 떡갈비를 같이 주는 동성로 냉면 맛집입니다.

대백 쇼핑 뒷문 맞은편 골목 안에 있어요.

 

현관에 보면 영업시간과 함께 브레이크타임시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래요.

 

들어가면 주방이 보입니다.

 

메뉴는 물냉면과 비빔냉면 두 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매운정도에 달라서 원하시는데로 주문할 수가 있어요.

 

냉면에는 기본으로 수제떡갈비가 제공되구요.

곱배기나 사리 추가에 따라 추가비용이 있네요.

 

저는 만두를 주문해서 같이 먹었어요.

 

만두가 굉장히 먹음직스러워보이지 않나요?

 

가장 중요한 물냉면입니다.

얼음이 가득한게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입니다.

정말 육수를 마셔보니 시원해요~~

더위가 가시는 느낌이랄까?

 

저는 물냉면에서 보통맛을 시켜서 먹었는데

삶은 계란 고명아래에 매운양념이 있네요.

 

비며서 먹으니 약간 맵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육수의 시원한 맛 때문에 그렇게 맵다는 느낌은 안들었지만, 더운 날에 식욕을 돋구워주는 느낌이네요.

 

떡갈비와 같이 먹으니깐 맛있구요.

더운 여름날 삼락원 냉면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협찬 받고하거나 광고가 아닌

진짜 리뷰를 추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