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 『소리밥상』- 돼지갈비찜 정식에 만족했지만, 서비스에는 실망하다.

반응형

돼지갈비찜이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찾아가본 『소리밥상』입니다.

동성로 골목길을 오며 가면서 식당을 본적은 몇번 있었는데,

여기가 돼지갈비찜을 주로 하는 곳인 줄은 처음 알았네요.

 

처음에 들어가기 전에 밖에 있는 입간판만 보고 

세트메뉴로 찜+냉면을 시켜먹어야지 하고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메뉴판을 본 순간 세트메뉴는 2인이상 주문 시에만 가능하다고 되어 있더군요.

그래서 결국 돼지갈비찜만 시켜서 먹었습니다.

 

주문하다가 또한가지 놀라운 걸 알았습니다.

1인분 주문시 돼지갈비찜이 1만원이라고 하고 하네요.

 

이건 뭐야 도대체 메뉴판하고 맞는게 뭐야!!

싶었습니다.

 

우선 밥먹으러 왔고 배가 고파서 참고 주문했습니다.

 

가시기 전에 제가 찍어 놓은 메뉴판을 제대로 보고 가세요.

 

여기는 물은 셀프(SELF)입니다.

이것도 안 적혀있었는데 안 갖다 주길래 그냥 셀프구나 지레짐작하고 가져다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콩나물과 떡볶이, 마카로니 샐러드, 햄, 상추 양념무침등이 나오더군요.

양푼이 그릇에 김과 함께요.

 

떡볶이는 조금 맛이 없네요.

떡도 딱딱하고, 양념도 달지도 맵지도 짜지도 않고 그저 그랬습니다.

 

돼지 갈비찜은 달면서도 맵지 않고, 

묵은지는 시큼하면서 달달 해서 돼지갈비찜과 먹기 좋았습니다.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안에 쌀국수면이 조금 있는데 건져먹으면 괜찮더군요. 

 

돼지갈비찜을 적당히 건져 먹고,

양푼이 그릇에 밥과 양념 남은 묶은지를 넣고,

비볐습니다.

 

양념자체가 맵지 않고, 달달해서 밥을 비벼 먹으니 맛있네요.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이건 계산서인데 진짜로 돼지갈비찜은 1인분에 1만원을 받더군요.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메뉴판에도 표기 안되어 있던건데, 아예 다 명시를 해놓던지...

 

1인 혼밥족에 대한 차별인거 같더군요.

그래서 서비스면에서는 불만족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사실 가격도 비싼편이라고 할 수 있구요.

 

차라리 다른 갈비찜집을 갈꺼 같아요.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협찬 받거나 광고가 아닌

진짜 리뷰를 추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