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플레이모빌 70300 스페셜플러스 바캉스 온 여자 해변의 여인

반응형

플레이모빌 70300 스페셜플러스 바캉스 온 여자 해변의 여인

 

플레이모빌 사에서 출시한 스페셜플러스 시리즈

해변의 여인(?)을 리뷰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바캉스 온 여인 같은데요.

네이버쇼핑사이트에서는 플레이모빌 70300으로 검색하면 해변의 여인이라고 뜨네요.

 

쿨(COOL)의 해변의 여인이라는 노래제목이 생각났어요.

여기서 나이가 들통나는건가? 싶은데요.

 

그것보다 판매자들의 나이대가 유추되는 것 같네요.

아저씨 아줌마들이 파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워낙에 유명한 노래라 어릴때 많이 들었던 노래였구요.

그래서 생각났어요.

 

중요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스페셜플러스 시리즈라서 다양한 구성품이 들어 있어요.

그 중에 의자가 정말 탐나더군요.

 

그래서 영입했습니다.

 

해변에서 바캉스 온 여자분은 모자와 화려한 장식구로 눈에 띄구요.

비키니라서 좀 파격적입니다.

 

구성품이요.

책 두 권, 자외선차단크림, 비치슬리퍼, 텀블러 ,의자, 챙이 넓은 모자 그리고 텀블러와 책, 크림을 담을 에코백입니다. 

 

멋진 분이라서 바캉스에 텀블러와 책을 챙겨오셨네요.

해변에서 선탠하면서 책을 읽으실 생각인가봐요.

슬리퍼를 신기고, 챙이 넓은 모자를 씌워서 의자에 앉히니깐 

해변의 멋진 아가씨 같네요.

 

그냥 있으면 심심해보여서요.

 

파라솔을 세워봅니다.

파라솔은 앞전에 리뷰했던 폭스바겐 비틀에 있던 구성품인데요.

이렇게 차와 함께 같이 두니깐 

은근히 잘 어울리네요.

 

폭스바겐을 끌고 해변에 여행온 분 같아보여요.

 

아 서핑보드도 챙겨오셨네요.

 

서핑보드도 한번 태워봅니다.

 

파도를 제대로 타봅시다.

 

이 사진에 나오는 비치 같지 않나요?

조금 있어보이지 않는지?

 

가끔 느끼지는 거지만 플레이모빌에는 이야기 있는거 같아요.

이런 저런 다른 시리즈와 함께 하면 뭔가 다른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거든요.

 

그래서 재밌는거 같아요.

 

레고와는 다른 특색있는 점인거 같아요.

 

플레이모빌 하나 하나 다른 이야기를 담을 수 있고요.

사람마다 또 다른 이야기를 담을 수 있어서요.

 

새로운 상상력을 키워주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플레이모빌이 시리즈별로 다른 장르지만 같이 있으면 영화나 드라마 같은 재현극도 가능하거든요.

그 재미가 쏠쏠합니다.

 

애들과 같이 같이 가지고 놀아도 좋은 완구 같아요.

 

요새 시대에는 상상력 스토리가 힘이 되는 세상이잖아요?

 

2022.04.03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70177 폭스바겐 비틀 - 클래식카 시리즈 playmobil 70177 volkswagen beetle CLASSIC CAR SERISE

 

플레이모빌 70177 폭스바겐 비틀 - 클래식카 시리즈 playmobil 70177 volkswagen beetle CLASSIC CAR SERISE

플레이모빌 70177 폭스바겐 비틀 - 클래식카 시리즈 playmobil 70177 volkswagen beetle CLASSIC CAR SERISE 요새 플레이모빌에서 자동차시리즈를 많이 발매하네요. 전부다 한때 유명했던 클래식카들..

junho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