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 연구팀/재테크

#48번째 책『네이버 증권으로 배우는 주식투자 실전가이드북(개정증보판)』

반응형

#48번째 책『네이버 증권으로 배우는 주식투자 실전가이드북(개정증보판)』


앞전에 알렉슥강님의 다른 책을 리뷰한적이 있습니다.

그때 읽은 책이 괜찮아서 이번에 다른 책도 한 권 읽어봤습니다.

 

2020.12.22 - [독서 연구팀/재테크] - #45번째 책『급등주의 8할은 작전주 패턴으로 움직인다』

 

#45번째 책『급등주의 8할은 작전주 패턴으로 움직인다』

지금 주식시장이 강세장에 접어들었습니다. 예전이라면 외국인과 기관이 주식시장에서 주체라고 여기고 그들의 움직임에 따라 주가가 움직였습니다만. 이번은 그때와 다르게 주식을 이끄는 주

junhok.tistory.com

이번 책은 앞전에 소개드린 『급등주의 8할은 작전주 패턴으로 움직인다』 급등주 찾는 방법에서 한 발 나아가서 어떻게 급등주를 찾는지 자세한 방법을 소개한 책입니다.

 

특히 어려운 MTS, HTS대신에 쉽게 접할 수 있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제공하고는 "네이버 증권"을 활용하는 방법과 함께 급등주 매매법을 설명하고 있어요.

 

조금 『급등주의 8할은 작전주 패턴으로 움직인다』의 실전편같은 느낌입니다.

 

저도 이 책을 보고 간단하게 종목찾기할 때 네이버 증권을 사용하는데요.

꽤나 유용한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래에는 배당주를 찾을 때 사용해봤습니다.

네이버 증권에 배당주 찾기 항목이 있거든요.

 

요아래 포스팅에 들어가보시면 배당주 찾는 법을 설명해놨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02.06 - [경제 연구팀/투자] - 배당주 투자 신사임당 요즘 부자들 '이것'을 조용히 모으고 있다 - 오늘 만난 사람 강병인 신한금융투자 WM솔루션팀장 요약편

 

배당주 투자 신사임당 요즘 부자들 '이것'을 조용히 모으고 있다 - 오늘 만난 사람 강병인 신한금

배당주 투자 신사임당 요즘 부자들 '이것'을 조용히 모으고 있다 - 오늘 만난 사람강병인 신한금융투자 WM솔루션팀장 요약편 유투버 신사임당 요즘 부자들 '이것'을 조용히 모으고 

junhok.tistory.com


책에 관심이 생겼다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책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네이버 증권 - 경제 경영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