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플레이모빌 70063 낚시꾼 스페셜플러스

반응형

플레이모빌 70063 낚시꾼 스페셜플러스

 

다른 블로거가 이 플모를 가지고 강에서 상황극으로 사진찍어 논걸 보고는 마음이 동해서 구매했습니다.

정말 귀엽다는 생각과 함께 낚시꾼을 정말 현실감있게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역시 리얼함의 플모입니다.

 

항상 개봉할 때 가장 즐거운거 같습니다.

짜짠 드디어 개봉입니다.

 

생각보다 구성품들이 많습니다.

의자와 바스켓 그리고 물고기, 낚싯대까지 참 많아요.

구성이 정말 알차요.

다행이 부품의 누락은 하나도 없네요.

 

이 제품의 조금 까다로운 점이라면 낚싯대의 줄을 묶어야 한다는거

이게 조금 어려운 겁니다.

설명서보고 열심히 묶어봤습니다.

쉽지 않네요.

 

진짜 낚시하는 것처럼 꾸며보기도 했구요.

 

월척이로구나.

많이 잡았어 많이 잡았어.

신나하는 플모 낚시꾼이였습니다.

 

계속 낚시를 해볼까? 

 

큰 일이 났네요.

낚아올린 물고기를 쫓아온 상어가 낚시꾼의 물고기를 뺏어갈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