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플레이모빌 9328 해적시리즈 플레이맵(Play Map)해적과 정부군

반응형

플레이모빌에 이런게 있는 줄 처음 알았네요.

조금 재밌는 겁니다.

플레이맵이란건데요.

지도가 프린팅된 천 위에서 상황극을 만들어볼 수 있는 겁니다.

 

해적시리즈이긴한데 정부군 캐릭터가 조금 독특합니다.

영국군인지 프랑스군인지 어디 소속인지 모르겠네요.

 

깃발이나 복장자체가 어딘지 모르게 낯서네요.

 

해적친구는 확실히 개성있어보이구요.

 

다른것보다 이 플모를 사게된 이유가 구성품이 꽤나 많아서 마음에 들었거든요.

 

보트 한 척과 상당량의 보물 그리고 다양한 무기까지

프린팅된 지도 위에서 다양한 상황극을 만들 수 있을꺼 같아보이거든요. 

 

생각보다 구성품이 상당히 많아요.

포장이 여러개로 나뉘어져 있어요. 

 

게다가 해적 캐릭터가 조금 독특해요.

정부군 캐릭터도 이제까지 봐왔던 다른 캐릭터와도 다르구요.

조금 개성있어요.

 

두명밖에 안되는데도 무장이 상당히 많아요.

대규모 전쟁을 치러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꺼 같아보일 정도에요.

 

지도가 요새와 섬으로 프린팅이 되어져 있는데요.

이렇게 위에서 보면 뭔가 진짜같아보이네요. 

다 뜯어서 조립해서 지도위에 올리면 이렇게 되요.

 

섬에 보물이 숨겨져 있는거 같아요.

해적이 눈치를 채고 보물을 찾으러 온거 같은데,

우리 정부군이 감시의 끈을 놓지 않네요.

 

섬에 접근하기가 쉽지 않네요.

 

해적과 섬 그리고 보물들

 

정부군을 요새에 세워봤습니다.

중무장하고 요새에 서있습니다.

해적과 싸워도 이길것 같아 보이네요.

 

해협의 길목에서 지키는 정부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