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맛집

칠곡군 왜관 맛집/경북 맛집 『한미식당』함박스테이크

반응형

칠곡군 왜관 맛집/경북 맛집 『한미식당』함박스테이크

 

칠곡 지나는 길에 유명하다는 『한미식당』에 들러봤습니다.

여기가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오고 나름 유명세를 탔더라구요.

 

저는 그런건 몰랐고, 칠곡 맛집에 나오길래 언제 갈일 있으면 꼭 가봐야지하고 벼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가봤네요.

 

1,2층으로 이뤄져 있어서 어디에서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메뉴판 사진인데요.

왜관 미군부대 후문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미군을 상대로 양식을 해오던 식당입니다.

거의 40년 가까운 업력으로 한 곳에서 이렇게 영업을 한다는건

그만큼 맛있고, 괜찮다는 반증이겠죠?

 

꽤 다양한 요리가 있지만 저는 이전부터 봐왔던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함박스테이크가 먹고 싶었거든요.

 

 

정갈하면서도 상당히 고급스럽다고 해야할까요?

게다가 메뉴판에서 봤겠지만, 호텔레스토랑에 견줄만하다고 자부하는 만큼

기대했었는데 정말 플레이팅부터가 남다릅니다.

 

고기도 두툭하면서도 잘다져서 만든 느낌입니다.

양념도 부드러우면서도 과하게 달거나 짠 느낌이 아니구요.

 

그외 볶음밥, 샐러드도 깔끔합니다.

느끼하다거나 짠 자극적인 맛 없이 정갈하네요.

 

소문대로 였고 기대만큼 괜찮았어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다음에 올일이 있으면 꼭 들러봐야 겠습니다.

 

저희집하고는 너무 머네요.

대구 시내에도 분점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아  커피머신기가 있어서 나오면서 마셔봤네요.

오옷 커피가 조금 고급스러워요.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협찬 받고하거나 광고가 아닌

진짜 리뷰를 추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