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기타

오뚜기 진짜 쫄면 & 농심 후루룩 메밀 소바 먹어본 솔직한 후기

반응형

많이 덥네요.

더운 여름에는 약간은 매콤한게 땡깁니다.

쫄면 먹고 싶었는데 나가기는 귀찮고, 그냥 집에서 해먹어봤어요.

왜냐면 요새 나오는 간편식이 괜찮거든요.

 

오뚜기 진짜 쫄면 한번 먹어봤습니다.

전에 비슷한 오뚜기 함흥비빔면 & 오뚜기 춘천막국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비슷한듯하지만 전혀 다릅니다.

 

2019/07/10 - [맛 연구팀/기타] - 오뚜기 함흥비빔면 & 오뚜기 춘천막국수 먹어본 솔직한 후기

 

오뚜기 함흥비빔면 & 오뚜기 춘천막국수 먹어본 솔직한 후기

더워집니다. 오늘하루는 갑자기 시원해지긴했지만요. 요며칠간은 더웠어요. 이렇게 더운날에는 시원한 혹은 매콤한 것들이 땡기죠. 냉면이나 비빔냉면 같은거 말이죠. 이런거 사먹으러 가면 좋기는 한데, 집에서..

junhok.tistory.com

 

독특하게 진짜 쫄면이래요~~

뭐 잘 만들었나 봐요?

 

구성은 생각보다 단촐해요.

액체스프하고 건더기 스프가 다네요.

봉지에 나온 설명대로 끊여봤습니다.

 

그리고 액상스프를 넣어봤습니다.

 

그냥 먹기는 심심해서 삶은 계란 한알과 오이 좀 올려봤습니다.

솔직히 양념맛을 안봐서 몰랐는데 약간 매워요.

계란하고 오이하고 먹으니깐 먹을만하네요.

 

      다음으로 먹어본건

농심의 후루룩 메밀소바입니다.

 

사실이건 제가 최애하는 간편식인데요.

진짜 메밀소바같이 약간 거칠면서도 부드럽고, 목넘김도 좋아요.

 

게다가 간장소스하고 무블럭이 약간 달콤하면서도

코끝을 자극하는게 중독성이 있어요.

 

다른 것도 마찬가지지만 소스나 건더시스프정도만 들어있어요.

 

그리고 너무 삶아버리면 퍼져서 맛이 없죠?

그래서 저는 적당히 삶아서 찬물은 씻어내고는 양념장에 찍어먹었어요.

 

면을 최대한 시원하게 만들었어요.

 

입맛 없을때 이렇게 메밀소바 삶아서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여름에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고,

시원해서 정말 추천하는 별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