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전자 연구팀/IT&전자제품 리뷰

카메라 가방 추천 백팩 타입 마틴 롤탑270

반응형

카메라 가방 추천 백팩 타입 마틴 롤탑270

 

봄이 되다보니깐 

밖에 봄꽃사진찍으러 많이 다녀요.

 

이번에 몇 년만에 제대로된 봄을 맞이했네요.

코로나 펜더믹에 어디 다니기가 불안불안했었거든요.

 

그리고 코로나 기간 동안 어디 잘 가질 못하다 이렇게 풀리니깐 

먼 곳까지 여행겸 출사를 나가게 되네요.

 

이렇게 나가니깐 대용량 카메라 가방이 필요하단 생각이 들더군요.

카메라가방이 하나 있긴하지만요.

작단 느낌이 드네요.

 

보통은 맨프로토 메신저백 스피디30을 써요.

예전에 리뷰했었어요.

 

 

맨프로토 카메라 가방 맨하탄 메신저백 스피디30 카메라가방(Manfrotto Manhattan Messenger Speedy-30):MB MN-

맨프로토 카메라 가방 맨하탄 메신저백 스피디30 카메라가방(Manfrotto Manhattan Messenger Speedy-30):MB MN-M-SD-30 장점 가방이 가볍다. 튼튼하다. 가방의 재봉등의 마무리상태가 좋다 방수커버 포함 작은

junhok.tistory.com

 

작은 가방이다보니깐 카메라 두대에 렌즈 한개정도만 구비할 수 있었거든요.

 

멀리가면 렌즈를 많이 가져가고 싶어지게 되더라구요.

상황에 맞게 써보고 싶다는 욕심이 들어서요.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게 되었네요.

동호회사람들한테도 물어보고 인터넷쇼핑몰도 찾아보고

유튜브동영상에서부터 블로그 리뷰까지 보면서 고민 고민했습니다.

 

백팩종류가 너무 많기도 하고, 가격이 천차만별이라서 갈피가 안 잡히더군요.

상당히 많이 고민하고 찾아보다가 한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바로 마틴 롤탑270입니다.

 

생각보다 큰 가방이면서도 활용도가 높더군요.

 

카메라 2대와 렌즈는 총 3개까지 수납이 가능해서 언제 어디서든 사진을 편하게 찍을 수 있더라구요.

 

메고 다녀도 생각보다 편하구요.

사진찍기에 좋은 동반자라고 생각해요!!

 

부산 태종대 놀러갈때 메고 갔었거든요.

그때 사진입니다.

 

편하다 좋다는 말만 들어서는 잘 모르겠죠?

어떤 장점 어떤 단점이 있는지 봐야 되지 않을까요?

어떤 제품인지 한번보시겠어요?

 

1.수납공간도 넓구요.

2.튼튼해요.

튼튼 내구성 이거 상당히 중요해요!!

왜냐하면 비싼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는데 안 튼튼하면 되겠어요?

 

처음보니깐 진짜 커보이더라구요.

생각보다 가방이 큽니다.

카메라를 넣어보니깐 

카메라 2대 

렌즈 3개 

액세서리 1개(청소도구)

까지 들어가네요.

 

카메라와 렌즈용 파티션 조정이 가능하지만, 원래 설정된 만들어진대로 사용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카메라는 후지필름의 X-T30, X-E3입니다.

일반적인 카메라보다는 작아서 공간을 작게 차지하기는 하지만요.

그래도 이정도까지 넣을 수 있네요. 

윗부분 롤탑에는 수납을 꽤할 수 있구요.

측면도 그렇고 소소한 수납공간이 많습니다.

제법 다양한 것들을 넣을 수 있구요.

 

뒷부분에는 노트북도 수납이 가능해요.

여행이나 출사나갈때면 유용한 수납공간이 많아요!!

 

그외에는 방수커버가 포함되어 있어요.

대부분의 카메라 가방에는 기본이기는 하지만요.

간간히 방수커버를 별도 구매해야하는 가방들이 있더라구요!!

측면에는 방수커버거 들어있습니다.

방수커버를 항상들고 다니다가 비가 조금이라도 오면 가방에 씌우면 좋아요.

 

가방의 이름처럼 상단부에는 롤백으로 되어 있어서요.

평소에는 말아서 두고 필요에 따라서 적재량을 늘릴 수 있어요.

 

앞부분에는 간단한 소품들을 넣어 둘 수 있게 되어 있어서 활용도가 굉장히 높은 가방이에요.

 

다만 약간 무거운 편입니다.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에서도 1.8kg정도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약간 무겁게 느껴질수도 있어요.

 

그외에는 다른 단점이 없는 것 같네요.

편리하고 활용도가 높은 카메라 백팩이라 추천드려요.

 

장거리 출사를 갈때  여행을 갈 때 사용하면 정말 좋아요!!

 

저는 카키색을 구매했는데요.

두가지 색상이 나와요.

검정, 카키로요.

 

저는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혹시 관심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따라가보세요!!

매틴 롤탑 270 카메라 가방, 그린

 

매틴 롤탑270 백팩, 블랙

 

참고로 다른 카메라 액세서리 리뷰도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카메라 렌즈 필터 호루스벤누 Slim MC UV필터 58mm 리뷰 -『후지논 XC XC50-230mm F4.5-F6.7 OIS

비네팅 사진의 외곽이나 모서리가 어둡게 나오는 현상입니다. 렌즈 주변부의 광량(光量) 저하로 촬영된 사진의 외곽 부분이 어두워지는 현상이며, 렌즈에 후드나 필터를 장착 시 외곽 부분을 가

junhok.tistory.com

 

카메라 스트랩 추천 사용하기 편한 링케 스트랩

카메라 스트랩 추천 사용하기 편한 링케 스트랩 카메라를 사용하다보니깐 숄더스트랩이 안정적이긴하지만 낮은 포지션에서 사진을 찍으려니깐 긴 끈이 걸리적거리고 핸드스트랩이 필요하더라

junhok.tistory.com

 

카메라 스트랩 추천 매틴 스트랩

카메라 스트랩 추천 매틴 스트랩 최근에 쓰던 후지필름의 카메라 스트랩이 너무 낡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지필름의 정품인데요. 카메라를 구매할 때 주는 스트랩입니다 합성피혁 같아 보

junhok.tistory.com

 

카메라 렌즈 필터 추천 호야 UX UV 필터(HOYA UX UV FILTER) - 후지논 XF 35mm f2 R WR용

앞전에 제가 새로 장만한 카메라와 렌즈 리뷰를 올렸습니다.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X-T30 & X마운트 렌즈 후지논 XF 35mm f2 R WR입니다.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X-T30 최근에 구매한 후지필름

junho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