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기타

비비고 김치 왕교자 & 수교자 맛 솔직 후기

반응형

요새 비비고 밖에 안먹는거 같아요.

참 맛있게 잘 만드는거 같아요.

CJ제일제당 주식을 연구하고 사야할까봐요!!

 

사실 쓸데 없는 글을 꽤 많이 올리고 있지만,

저도 엄연한 투자자고 투자관련 전략을 꽤 많이 올리고 있는 투자자입니다.ㅎㅎ

이렇게 맛있는 만두와 냉동요리를 만드는 기업이라면 투자할만 가치가 있을꺼 같거든요.

 

오늘 소개해드릴껀 김치왕교자와 수교자입니다.

둘다 최애하는 만두입니다.

 

옛날에는 만두하면 고향만두였는데,

언제가 부터 냉동만두시장이 춘추전국시대가 되었습니다.

 

룰페이퍼만두, 독특한 양념만두 그외에 만두들까지 정말 다양하지만,

저는 여전히 기본적은 만두를 좋아합니다.

 

김치왕교자와 수교자처럼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만두요.

비비고 만두들이 기본기가 탄탄한 기본적인 만두같아요.

 

 

냄비에 넣고 쪄봤는데요.

만두피가 얇아서 잘 터지긴하는데요.

 

그래도 만두피가 얇으니 야들야들한게 맛있어요.

 

만두 속도 알차고 김치만두라 느끼하지 않구 맛있어요.

 

간식으로 최곱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만두는 수교자입니다.

석류를 닮아 예쁜 꽃모양의 만두라는데 작고 먹기 좋기도 하고, 맛도 괜찮네요.

 

대단한건 쪄냈는데도 만두모양이 망가지지 않았다는거에요.

모양도 이쁘고 맛도 괜찮아서 수교자도 많이 사먹네요.

 

요새 추세에 맞게 에어프라이어에서도 몇분만에 조리되는지도 나와있네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서는 요리를 안해봤지만요.

 

전자레인지에든 어떤 식으로든 편한식으로 조리하면 되고,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