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플레이모빌 스페셜 플러스 5378 해적과 대포

반응형

항상 플레이모빌 스페셜플러스는 구성과 내용이 알차다고 생각해왔는데요.

이번 제품은 조금 다른 생각을 했습니다.

 

독특한 해적 플모를 갖고 싶어서 사기는 했지만요.

 

앞전에 리뷰한 플레이모빌 6684에 비해서 구성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드네요.

 

2019/09/08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6684 해적과 대포

 

플레이모빌 6684 해적과 대포

조금 독특한 해적입니다. 절름발이에 목발을 집고 있는 모습이 허먼 멜빌의 소설 『백경』에 나오는 에이헵 선장을 연상시킵니다. 너무 이뻐서 구하고 싶었는데 국내에서는 못 구해서 해외 직구했습니다. 목발에..

junhok.tistory.com

 

개봉전의 플모를 볼때 가장 큰 즐거움을 느끼는거 같네요.

 

뜯어보면 구성이 꽤나 많긴 하단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딱 대포와 해적 뿐이네요.

절름발이 해적에 비한다면 부실하달까?

 

그래도 옷이나 여러가지가 다른 플모에 비해서 참 독특하고 이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제는 해적들이 꽤나 많이 모였네요.

 

스토리를 만들어볼만도 할꺼 같은데, 그러면 재밌을꺼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