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플레이모빌 5646 해적시리즈 해적선 보물섬

반응형

엄청난 덕질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앞전에 소개해드린 해적시리즈의 두 척의 배에 이어서 새로운 배를 한 척 더 영입했습니다.

대형 스쿠너선에 이어 소형 해적선 한척을 리뷰했었는데요.

2019/02/11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6348 해적시리즈 해군 스쿠너선

 

플레이모빌 6348 해적시리즈 해군 스쿠너선

애드온 제품으로 구매한 플레이모빌 6348 스쿠너선입니다. 애드온 제품이라 정식 포장 박스없이 종이박스에 왔습니다. 정식발매제품박스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정식발매제품은 박스에 사진들이 있어요. 여러..

junhok.tistory.com

2019/08/22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70151 해적시리즈 원피스를 닮은 해적선

 

플레이모빌 70151 해적시리즈 원피스를 닮은 해적선

다시 시작된 덕질에 새로운 플모를 영입했습니다. 해적선인데 뭔가 조금 원피스의 해적단 같은 느낌이 듭니다. 어마무시한 해적단이 아니라 유쾌하고 발랄할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아마도 해적선이 밝은 색으로 배..

junhok.tistory.com

이번에는 조금 스케일이 큰 보물섬과 해적선입니다.

해적선 자체는 플레이모빌70151과 거의 같은 겁니다만.

 

소소한 인테리어나 색깔이 다릅니다. 

특히나 배의 색깔이 검고, 돛의 색깔 자체가 붉은 색이라 정말 많이 다른 느낌을 줍니다.

 

뭐랄까? 진짜 해적단 같은 느낌 

애칭이라면 『붉은 해적단』 정도랄까요? 

해적선의 돛이 붉은 색이여서 붉은 해적단이라 불렸다는 믿거나 말거나한 이야기입니다.

 

이 제품 박스가 정말 큽니다.

 

그리고 언박싱을 하면서 찍었던 사진들이 지워지는 바람에 그냥 박스와 조립된 완성 사진으로 리뷰할께요.

 

 

 

 

 

 

구성은 해적선뿐만 아니라 해적 그리고 보물섬과 영국군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구요.

 

 

 

보물을 숨길수 있는 보물섬과 보물섬을 지키는 영국군입니다.

 

이것두 설명서 보면서 차근차근 조립하면 어렵지 않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해적선, 보물섬, 해적, 영국군 액세서리 전체 사진입니다.

 

 

 

아 역시나 빠질 수 없는 보물상자와 보물들

보물섬에 숨기고, 지켜야 되는 영국군과 이를 쟁탈하려는 해적간의 치열한 다툼이 재밌을꺼 같네요.

 

 

 

이렇게 보물을 숨길 수 있어요.

 

 

 

영국군 장군과 병사입니다.

이제까지 리뷰해드린 영국군을 총출동시켜서 단체사진 한 번 가봅니다.

2019/04/10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5141 레드코트와 대포

 

플레이모빌 5141 레드코트와 대포

이번에 소개시켜 드리는 플모는 『플레이모빌 5141 레드코트와 대포』입니다. 단종된 플모라 어렵게 구했습니다. 비싸기도 했구요. 그래도 이 녀석이 택배로 왔을때 뜯어보고 감동했습니다. 너무나 알찬 구성!! 대..

junhok.tistory.com

2019/02/06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듀오팩 9446 레드코트와 해적

 

플레이모빌 듀오팩 9446 레드코트와 해적

해적스토리에서 레트코트(영국군)이 등장하지 않으면 섭섭하겠지요. 플레이모빌 해적시리즈의 레드코트와 해적인 플레이모빌 듀어팩 9446 입니다. 잘 생긴 레드코트와 해적악당(?)입니다. 헤어스타일까지 사실적으..

junhok.tistory.com

2019/02/07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듀오팩 4127 레드코트 근위대장과 해적

 

플레이모빌 듀오팩 4127 레드코트 근위대장과 해적

이번에 소개해드릴 플레이모빌은 앞전에 소개해드린 시리즈와 같은 플레이모빌 듀오팩 4127 레드코트 근위대장과 해적입니다. 2019/02/06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듀오팩 9446 레드코트와 해적..

junhok.tistory.com

 

 

이런 이런 영국군 막내가 단체사진을 찍는데 한눈을 파는 군요.

 

이번에는 해적들의 단체사진입니다.

2019/05/24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9358 해적과 보물상자

 

플레이모빌 9358 해적과 보물상자

이번에 산 플레이모비 9358 해적과 보물상자입니다. 캐릭터가 워낙 독특해보여서 해적시리즈에서 재밌을꺼 같아서 샀습니다. 바가지 머리 스타일에 귀거리 턱수염과 가슴털까지 짐승남같지 않나요? 게다가 보물상..

junhok.tistory.com

 

 

해적선장님 캡틴 레드와 두명의 해적은 붉은 해적단의 일원으로 멋진 모험을 할 수 있을꺼 같아요.

 

 

 

다른 해적단과 함께 단체사진도 남겨보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