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플레이모빌 5394 히스토리 시리즈 시저와 클레오파트라

반응형

계속해서 플레이모빌의 히스토리 시리즈를 소개해드리게 되네요.

이번껀 히스토리 시리즈 중에서 『플레이모빌 5394 시저와 클레오파트라』입니다.

 

역사적으로 클레오파트와 시저의 이야기는 영화에서도 다뤄지고, 꽤나 핫한 소재죠.

클레오파트라가 카페트에 말려져서 시저를 만나러갔다는 이야기나 둘이 연인관계였다던가 하는 이야기 말이죠.

 

이 둘을 이렇게 종이박스의 사진처럼 디스플레이 해보니깐

역사적인 스토리를 만든 것 같은 느낌이네요.

그냥 배열하지 않고, 아프리카 전사와 호민관 그리고 이집트 장군까지 출동시켜서 배열해봤습니다.

뭔가 더 있어보이지 않나요?

 

2019/08/10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6491 히스토리 시리즈 로마 호민관 (Roman Tribune)

 

플레이모빌 6491 히스토리 시리즈 로마 호민관 (Roman Tribune)

요새 플레이모빌 모으는데 빠져버렸어요. 특히나 히스토리 시리즈로 말이죠. 미드 로마(ROME), 스파르타쿠스(Spartacus)에 빠져버린 후에는 다른 것보다 히스토리 시리즈에 열광하게 된거 같아요. 그냥 모으는게..

junhok.tistory.com

2019/07/29 -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 플레이모빌 6840 미스터리 피규어 시리즈 10 아프리카 전사

 

플레이모빌 6840 미스터리 피규어 시리즈 10 아프리카 전사

이제는 절판됐지만, 플레이모빌의 미스터리 피규어 10 아프리카 전사를 구했습니다. 요녀석이 뭔가 독특한 느낌입니다. 진짜 아프리카 전사 같은 혹은 영화에서 보면 나오는 힘센 전사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모으..

junho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