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플레이모빌 6591 해적시리즈 유령해적선장

반응형

요새 플레이모빌 리뷰를 많이 하는 거 같네요.

특히나 애드온제품으로요.

애드온 제품이 저렴하기도 하지만요.

 

플레이모빌에는 애드온이라는 제품이 있는데요.

1. 정식 발매 제품을 재발매

2. 기존 정식 발매된 제품 속의 구성품을 따로 판매

3. 캐릭터 상품등을 발매 하는 경우 

 

애드온 제품 군에는 독특한 제품들이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그 중에서 유령선장이란 독특한 캐릭터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왠지 『캐리비안 해적: 블랙 퍽의 저주』에 나오는 유령해적선장 헥터 바르보사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보물의 저주로 밤이면 유령으로 변하는 해적선장 말에요. 

 

캐리비안 해적:블랙 펄의 저주 中에서 저주받아 밤이면 유령으로 변하는 "헥터 바르보사" * 사진은 저작권이 문제되면 삭제하겠습니다.

 

애드온 제품이라 포장은 비닐로 되어 있지만, 역시나 개봉해보면 구성물은 알찹니다.

플모의 프린팅이라던가 캐릭터자체도 꽤나 디테일하면서 기존의 다른 해적들과는 다르구요.

 

액세서리 중에서 초록빛의 반투명한 해골이 있는데요.

이건 뭔가 독특한 아이템이네요.

영화 <인디아나 존슨4, 크리스털 해골>에나 나올 법한 해골을 가지고 있어요.

인디아나 존슨에 등장하는 전지전능한 힘을 가진 유물(?)정도로 봐도 될까요?

 

캐러비안의 해적에서 등장하는 보물들과는 다른 것 같네요.

보통 그냥 해적선장이 아니라 유령해적선장이여서요.

어떤 느낌일지 잘 모르실것 같아서요.

다른 해적선장 중에서 대 해적선장과 나란히 세워봤습니다.

둘다 비슷한듯 하면서도 둘이 조금은 다르네요.

 

둘다 멋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