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연구팀/플레이모빌

플레이모빌 7494 신랑 신부

반응형

국내에서는 구할 수 없어서 해외직구로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개봉할 때 개봉사진을 찍었었는데 찍었던 사진이 없어졌네요.

 

애드온 제품이지만 비닐로 다 포장되어 있습니다.

 

막 결혼하고 싶어지기도 하는 때였는데,

플모 신랑 신부 커플보고 정말 정말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네요.

 

귀엽단 생각도 들었구요. 

 

해외 직구하다보니 송장입니다.

진짜로 물건너 저 멀리 독일에서 왔습니다.

 

이 제품도 아마존에서 직구했네요.

요새는 아마존 직구를 하기 쉬워서 원하는 제품은 어떻게든 살 수 있네요.

 

 

멋진 신랑 신부입니다.

모든 플모들을 총동원해서 결혼식을 구현했습니다.

 

사진 촬영 기사까지 구했구요.

 

결혼하는 신랑 신부와 축가를 부르는 빨간 드레스의 가수까지 꽤나 멋진 결혼식인듯 합니다. ㅎㅎ

 

하객들이 정말 많죠.

맨끝에는 경찰관도 있네요.

신부측 친구들인지 꽤 많은 분들이 왔네요.

다들 한껏 뽑네고 왔구요.

 

결혼식의 하이라이트

부케 던지기

누가 받아 갈른지? 이걸 받아가는 사람은 결혼하게 된다지요?

아마도 곧 결혼하는 신부의 친구가 받아갈꺼 같은데, 누구지?

 

부케에 욕심을 내는 친구들이 꽤나 많네요.

자자 드디어 신부가 부케를 던집니다.

 

 

빨간머리의 신부친구가 부케를 받아갔네요.

 

축배로 결혼식을 축하하면서 마무리합니다.

 

결혼하고 싶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