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연구팀/기타

농심 둥지 냉면 비빔 냉면 & 동치미물냉면 -솔직 후기 진짜 맛있는 냉면

반응형

여름철 별미라면 냉면을 뺴놓을 수 없을꺼 같네요.

유명한 냉면집에서부터 간편한게 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 냉면까지 더운 날 먹기 좋은 별미인거 같습니다.

 

나가서 냉면집에 가서 먹어도 좋지만, 간편하게 먹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다만 인스턴트 냉면의 치명적인 단점은 맛인데요.

 

제가 최근에 먹어본 농심의 둥지냉면은 정말 맛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리뷰를 남깁니다.

굳이 나가서 먹지 않더라도 충분히 맛있는 냉면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을꺼에요.

 

둥지 냉면에는 비빔냉면과 동치미물냉면 두가지가 있어요.

 

그 중에서 비빔냉면이 제일 맛있고, 진짜 냉면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거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그냥 라면 끊이듯이 물에 끊여서 비빔장 소스에 쓱쓱 비벼먹기만하면 끝!!

 

이렇게 간단한대도 맛있어요.

저는 취향에 따라 삶은 계란을 넣어 먹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릴껀 동치미 물냉면입니다.

이건 조금 맛이 못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면이나 고명은 비빔냉면과 같지만 중요한 동치미육수가 시중의 냉면보다는 조금 못한 느낌이였습니다.

 

2%부족한 느낌의 육수 때문에 약간 실망했지만요.

비빔냉면처럼 간단히 해먹을 수 있고, 저렴한 한끼인지라 아예 외면할수는 없는 거 같아요.

 

엄청 맛없지는 않고, 그럭저럭 먹을만했어요.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이지만,

협찬 받거나 광고가 아닌

진짜 리뷰를 추구합니다

반응형